2007년 제천공장 준공 매출1천억 달성

㈜유유(회장 유승필)는 갑신년 새해를 맞아 안양공장에서 유승필 회장,강승안 사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4년 신년 시무식을 거행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유승필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1세기 제약기업은 신약을 갖고 있거나 과학적인 판매 기술력을 지닌 회사만 살아남는다”고 전제하고 “2004년은 뇌졸증 및 당뇨병성 말초동맥폐색 질환 치료제 유크리드, 골다공증 치료제 맥스마빌 등 오리지널 신약을 발매하는 의미 있는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성인병 예방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복합제 비타노블,기능성 비타민제 비타엠과 귀 세척액 오디크린,눈 세척제 세롭타 등 우수 일반 의약품 발매를 통해 국민 건강에 기여함은 물론 회사가 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 회장은 2004년은 전 임직원이 힘을 합해 식품사업의 활성화와 중국등 국제 시장으로의 진출, 생산성 향상과 이익창출, 인센티브제도 도입 등을 통해 올해를 성장 발전의 해로 삼자고 덧붙혔다.

특히 유 회장은 2004년은 신약을 가진 회사로 발전함은 물론 다가오는2006년에는 제천 신공장을 준공함으로써 2007년에는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고 21세기 BT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게 될 것이라고 미래 비젼을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임직원 상호간 신년 인사와 함께 2004년 신년 슬로건으로 “Get united for the best”를 선포하고 “최고가 되기 위해 유유 전 가족이 힘을 합치자”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