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치접착제...쿠션감과 접착선 탁월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강문석)은 의치접착제인 '클리덴트그립 클리덴트그립크림'을 발매하였다.

의치접착제인 '클리덴트그립 클리덴트그립크림'은 의치와 잇몸이 잘 맞지않아 불편을 겪는 의치사용자를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의치와 잇몸 사이의 틈을 메워주고 적당한 쿠션감과 접착성을 주어 의치 사용상의 불편함을 없애주는 기능을 한다.

'클리덴트그립'은 젤리(Jelly) 형태로 의치와 잇몸 사이의 틈이 클 때 사용하는 의치접착제로 잇몸과 의치를 빈틈없이 밀착시켜주며 적당한 쿠션을 제공, 단단한 음식을 씹을 때에도 잇몸의 충격을 완화시켜준다.

1회 장착으로 2~3일간 사용이 가능하고 의치세정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클리덴트그립크림'은 크림(cream) 형태로 의치와 잇몸 사이의 틈이 작을 때 하루 한번 사용하는 의치접착제로 사용법이 간단하다.

더불어 향료, 착색제를 사용하지 않아 사용시 음식물의 맛이 변하지 않으며 금속성의 의치에도 사용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클리덴트그립 클리덴트그립크림'의 포장단위는 40g/tube이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고 사용기한은 3년이다.

동아제약은 이번에 발매한 의치접착제인 '클리덴트그립 클리덴트그립크림'을 이미 의치세정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클리덴트e'와 함께 실버 세대 중심의 마케팅을 펼쳐 의치접착제 시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