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 포탈사이트 동시게재

제약사, 병원, 약국 등 전문채용사이트 메디올스카우트 개설

스카우트,다음,네이버,드림위즈 등 20개 주요사이트에 동시게재


MR교육센터에서는 스카우트와 공동으로 제약사/병의원/약국 등 BT산업과 의료산업전반에 걸친 채용전문사이트 메디올스카우트(www.mediallscout.co.kr)를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 채용정보를 게재하면 스카우트, 다음, 네이버, 드림위즈 등 20개 주요 채용사이트와 전국 100여 개 주요대학 취업정보사이트와 연결하여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어 그 동안 적지 않은 비용을 주고 채용광고를 한 것을 비교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메디올스카우트에서는 미취업 MR교육생 및 인증자를 무료로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인증자의 구인 구직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하였고, 일부 중소 제약사의 채용의 어려움을 해소 시키고, 제약산업 및 의료산업의 이미지를 한차원 업그레이드하는 각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한다.


많은 의약사 채용사이트가 유료이거나 폐쇄적이어서 이용에 소극적이었던 기존의 의약사 채용사이트에 비해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회원과 비회원 구분 없이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신동우 메디올스카우트 대표는 이제 여러 곳에 채용광고를 올리기 보다는 메디올스카우트에 광고를 올리게 되면 동시게재를 통해 채용 광고효과는 물론 주요 고객인 의사, 약사에게도 기업의 이미지를 동시에 홍보할수 있는 기회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