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생명 과학 산업의 중심으로 세계인의 건강을 책임질 제4회 한의학국제박람회가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 한의학 및 대체의학과 관련,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여 발전하는 한방 산업의 모든 것을 소개, 전시한다.

한방의료용구, 약초 및 약재, 한방 병ㆍ의원, 보건 바이오 제품, 건강 보조식품, 인삼제품, 한방 기반 기술 제품, 의료정보시스템, 의료IT업체, 교육기관, 병원경영개원컨설팅등 관련된 분야의 전문업체들이 출품된다. 한방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산업 및 건강의료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한방개원, 경영전략강좌>는 한의사와 관련 전문의료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02국제한의학학술대회>는 미국,중국,일본의 대표 학자들이 참여하여 한의학과 난치성질환에 관한 전문 학술 교류가 진행된다. <성인병>, <비만>, <피부미용/아토피>, <한방 성장ㆍ두뇌개발>등 전문 건강강좌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요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사상체질과 관련하여 체질감별,

자세한 내용은 www.ex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업체의 제품정보도 수록되어 관심있는 제품도 확인 가능하다. 그 외에도 한방산업정보 및 관련 뉴스등이 수록되어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