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sol® 특허공법 이용해 생체 이용률 최적화

녹십자(대표 허재회)는 체내흡수에 탁월한 Neosol® 특허공법을 이용해 생체이용률을 최적화한 고급 간기능개선제 ‘실리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실리웰은 간세포 보호 및 재생 작용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카르두스마리아누스 엑스(Cardusmarianus extracts)를 주성분으로 해 간기능 악화로 인한 만성 피로감을 해소하고 간기능을 보호하며 간장질환을 예방한다.

이 제품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주성분을 체내에 잘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 Neosol® 특허 공법을 적용하여 연질캡슐화한 제제로 생체 투여시 흡수율이 기존 제품에 비해 월등하다.

지금까지 카르두스마리아누스 엑스의 탁월한 간세포 보호 및 재생 작용을 이용한 기존의 간기능개선제품은 있었지만 물에 잘 녹지 않는 특유의 성질 때문에 생체이용률이 20~40% 밖에 되지 않는 단점이 있었다.

녹십자 관계자는 “실리웰은 생약성분으로 돼 있어 안정성이 뛰어나다”며■“실리웰은 간세포의 단백질합성촉진, 항염, 항섬유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손상된 간세포의 재생과 간기능을 회복시켜 만성간질환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고 설명했다.

실리웰은 카르두스마리아누스 엑스 175mg(실리빈 60mg)의 고함량 제제로 60C, 120C 단위로 포장되어 있다. 1일 2~3회 복용으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제품문의 080-260-0033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