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비충혈 제거 DL-염산메칠에페드린 보강

동화약품공업(주)(사장 윤길준)는 종합감기약 ‘판콜에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업그레이드된 '판콜에스'는 비충혈 제거 효과가 우수한 DL-염산메칠에페드린을 보강해 기침, 목, 몸살감기뿐만 아니라 코감기에도 효과가 더욱 강해졌다. 판콜에스의 에스(S)는 'Strong, Speedy, Safe'를 뜻하며,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된 약효를 의미한다.

판콜은 1968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한국인에게 사랑받아 온 종합감기약 시장의 스테디셀러이다. 이후 1969년 판콜시럽과 판콜정, 1972년 판콜에이 내복액, 1995년 판콜에스 캡슐에 이어 현재의 판콜에스 내복액 발매에 이르기까지 현대인의 체질에 맞게 끊임없이 진화를 거듭해 왔다.

진통제ㆍ거담제ㆍ진해제ㆍ항히스타민제 등의 성분이 적절하게 복합 처방돼 기침ㆍ콧물ㆍ두통ㆍ감기에 모두 효과가 뛰어나며, 감기뿐만 아니라 두통과 감기로 인한 근육통, 관절통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30ml 용량으로 한번 복용하기에 알맞은 용량으로 위장관에서의 흡수가 용이하며, 위장장애도 덜하다. 제품포장은 1BOX에 180병으로 구성해 경쟁품에 비해 보관 및 이동이 훨씬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판콜은 지난해 전년대비 37% 신장한 120억원의 매출(IMS헬스데이터 기준)을 올렸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