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엔자임Q10 성분 함유

동아제약은 최근 코엔자임Q10 성분이 함유된 종합영양제 ‘씨엔큐’를 발매했다고 20일 밝혔다.

‘씨엔큐’는 만성피로 및 손발 저림, 눈의 건조와 시력저하, 혈액순환 저하 및 갱년기 장애 증세를 보이는 분들께 효과적인 종합영양제다.

‘씨엔큐’에 함유된 ‘코엔자임 Q10’은 체내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안정시키는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와 질병을 예방한다.

‘비타민 Q’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우리 몸의 에너지 합성을 돕는 중요한 성분이다.

20세 이후에는 체내에서 생성되는 ‘코엔자임 Q10’의 양이 현저히 줄어 들어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하다.

특히 고지혈증 치료제를 복용하는 사람은 일반인보다 더 많이 감소되기 때문에 외부 섭취가 필수적이다.

‘씨엔큐’연질 캡슐에는 ‘코엔자임 Q10’이 일일 최대 섭취량인 10mg이 함유되어 있다.

또 시력보호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가 26.7mg,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가 400mg,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비타민 E가 500mg가 들어있다.

심장질환 예방에 좋은 셀레늄과 피부유지 기능이 있는 아연 등 각종 미네랄 성분도 들어 있다. 복용방법은 하루에 1회 1캡슐로 매우 간편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노화 및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젊고, 활기차게’ 생활하고 싶은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종합영양제 ‘씨엔큐’와 새롭게 리뉴얼해 발매한 어린이 종합비타민 ‘미니막스’가 위축되어 있는 약국가에 새로운 활력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