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대표 피터 마그)는 근육통, 타박상, 삔 데 바르는 진통소염제인 '볼타렌 에멀겔'(Voltaren Emulgel) 외용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볼타렌 에멀겔(성분: 디클로페낙 디에칠암모늄)은 약물 흡수 속도가 뛰어나 짧은 시간에 부상부위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부위 면적도 줄여주기 때문에, 그 자리에서 바로 치료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바를 때 끈적이지 않고 바로 흡수돼 상쾌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으며, 특히 운동선수와 같이 부상 후 곧바로 훈련에 동참해야 하는 경우, 바로 운동 복귀가 가능하다고 한다.

한국노바티스 일반의약품사업부 이제형 부장은 "주 5일제 실시 및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야외 활동과 운동을 즐기는 인구와 시간이 증가하면서, 손쉽게 바를 수 있는 진통소염제는 꼭 챙겨야 할 필수 의약품이 됐다"며 "볼타겐 에멀겔은 신속한 흡수력으로 급성 통증 치료에 탁월하다"고 말했다.

볼타렌 에멀겔은 통증부위 면적에 따라 2~4g을 1일 3~4회 문질러 발라 주면 된다.

한편, 한국노바티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밸로택시 프로모션’을 7월~9월까지 진행, 소비자들이 직접 볼타렌 에멀겔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