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대표 윤길준)은 관절과 연골의 건강을 위한 '동화 글루코사민'을 신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동화 글루코사민'은 관절 및 연골의 구성 성분으로 연골 대사 과정을 정상화시켜 관절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분말을 사용한 제품이며 글루코사민 외에 식용달팽이추출분말(콘드로이친 성분), 홍화씨유, 달맞이꽃 종자유, 비타민 E 등을 함유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동화 글루코사민'은 연골 대사 과정을 정상화 시켜 관절 기능 향상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 오래 서있거나 무릎 관절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 관절과 연골에 영양 공급을 원하는 사람, 관절과 연골을 튼튼히 할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

특히 과체중일 경우 또는 영양 공급이 부족한 관절에는 꾸준히 글루코사민을 섭취함으로써 관절과 연골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한다.

최근 美 애리조나 주립대학 의대교수인 제이슨 테오도사스키오 박사는 저서 '관절염 치료법'을 통해 글루코사민을 콘드로이친, 항산화비타민과 함께 섭취할 경우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고 밝힌 바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일부 업체에서 글루코사민 단일성분 제품을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하면서 글루코사민 100%라는 말만 강조해 마치 뛰어난 기능을 가진 것처럼 대대적으로 광고하고 있으나, 실제로 흡수력 및 기능성 면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얻기 위해서는 콘드로이친과 항산화비타민이 복합 구성된 글루코사민 제품이 권장된다"고 말했다.

'동화 글루코사민'은 120캡슐 2개 포장으로 되어 있으며, 1일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