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피부에 산삼 엑기스를 바르자!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의 춥고 건조한 기운은 피부의 적이다.
조여오듯한 피부 당김, 지저분한 각질, 잔주름 등 여자의 피부는 계절의 변화에 즉각적인 반응을 일으킨다.

매일 매일 세정을 해도, 영양크림을 듬뿍 발라도 해결되지 않는 부족함을 느끼게 된다.

찬바람이 불 때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피부는 손상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요즘, 건강한 피부관리와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원하는 여성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피부보약 '아미단'

좋은 원료, 우수한 품질의 한방전문 제조회사로 사랑을 받고 있는 광동제약에서 미백효과와 노화방지 뿐만 아니라 피부면역증강 및 피부세포 활성화로 피부트러블을 최소화하는 기능성 한방화장품인 "아미단(娥美丹)"을 출시하였다.

최근 고급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증가와 함께 효능효과에 대한 정확한 메커니즘이 확인된 화장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된 광동제약의 "아미단(娥美丹)" 화장품은 화장품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신기술(NT) 인증을 취득한 '전상유화기법을 이용한 자생식물 화장품 제조기술'로 제조된 첨단 한방화장품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아미단'은 한방 최고의 영약인 산삼추출물과 광동제약에서 독자 개발한 영묘향, 인체와 유사한 조성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 심층해양수, 면역증강작용이 탁월하고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한 영지버섯추출물,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주며 미백, 보습 및 기미, 소창, 가려움증 등을 없애주는 효능이 탁월한 천화분, 율피, 당귀, 대황, 망초, 감초, 조각, 승마, 백지, 백급, 찹쌀, 녹두 등을 주원료로 생약처방에 따라 제조한 무알콜, 무방부제, 저자극성의 전문 한방화장품이다.

현재 출시된 제품은 아미단 산삼크림(day, night), 아미단 산삼수, 아미단 산삼액, 아미단 산삼보액 등 총 5종이다. '산삼 데이크림'의 주성분인 산삼추출물, 감국추출물, 이산화티탄, 콜라겐 등이 자외선과 유해산소를 완벽히 차단, 낮시간의 피부를 하얗고 맑게 유지시켜 주며, '산삼 나이트크림'은 피부휴식시간인 수면시간 내내 산삼, 영묘향, 자하거 성분으로 보습작용및 피부의 피로를 회복시켜 주고 비타민C가 풍부한 오미자추출물과 영지추출물로 각질제거와 영양공급을 하는 등 피부면역증강과 피부세포 재생작용을 한다.

또한 복합생약추출물과 심층해양수가 함유되어 있는 '산삼수', '산삼액', '산삼보액'은 빠른 흡수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개선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결을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천연 한방원료

예로부터 한약재는 피부에 자극은 적은 반면 미용효과는 탁월했기 때문에 물에 우려내거나 갈아서 다른 재료와 섞어 사용하는 등 전통적인 천연미용법으로 애용되어 왔다. 이번에 출시된 아미단(娥美丹)에 함유되어 있는 주성분 역시 미국화장품협회(CTFA)로부터 화장품 원료로 사용허가(2002-5759)를 획득한 산삼추출액과 광동제약의 특수공법으로 제작된 영묘향, 뛰어난 보습효과의 심층해양수 등의 천연 한방소재라 여성의 연약한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한다.

영묘향은 샤넬, 다비도프, 쁘아종, 트레조, 오피움 등 외국의 유명 화장품에 사용되어온 고급원료로 광동제약의 우황청심환에 사용해 온 노하우를 접목시켜 개발한 원료이며, 남극해와 북대서양에서 형성된 심층해양수는 무기염류가 이온화되어 있어 보습효과가 매우 뛰어난 미네랄액이다.

그동안 일반 화장품의 주원료로 사용되어 왔던 유화제, 알코올, 향료, 방부제 등을 아미단에는 일절 사용하지 않아 피부자극이 거의 없는 등 여성의 피부를 최대한 배려하였다. 로션, 크림은 물론 알코올을 기본용매로 사용하는 스킨제품에도 알코올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유화제, 콩에서 추출한 천연레시틴을 사용하여 매우 안전하며, 국내에서 흔히 사용하는 파라벤류 방부

특히 아미단은 노화방지, 미백, 피부탄력증강 등의 미용효과뿐만 아니라 항암면역 증강작용, 아토피성 피부염 및 건성피부 개선, 피부 슬리밍효과, 피부막 보호, 피부세포 대사촉진, 살균효과, 혈액순환 개선 등 피부건강에도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는 피부보약이라 하겠다.

40년 전통, 광동제약의 한방기술로 탄생한 피부과학

광동제약의 한방과학화 40년의 축적된 한방제조기술로 탄생한 "아미단(娥美丹)"은 정확한 메커니즘이 확인된 한방 바이오 화장품이자 천연 한방소재를 사용한 순식물성 제품으로 마이코스메틱이 산업자원부로부터 대한민국 신기술(NT)인증을 취득한 기술로 제조된 첨단 피부과학의 결정체이다.

수년간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치밀한 시장조사로 탄생한 '아미단'은 한방재료와 피부과학을 접목시킨 첨단 화장품으로 명품 브랜드의 입지를 구축하게 되리라 기대해본다.

아름다운 여인의 눈썹을 연상시키는 네이밍 "아미단"의 이름 그대로 광동제약 '아미단'은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한방 스킨케어 제품의 새로운 시대를 열듯 하다.

이제 현명한 여성이라면 화학원료 성분의 일반화장품이 아닌, 몸에 좋은 천연약재 성분의 무공해 화장품 아미단으로 아름다움을 가꿔가리라 본다

5종셑트 30만원선
제품판매는 엘지 홈쇼핑에서만 판매한다
제품문의:850-9733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