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데일리 보색·컬러 케어에 도움을 주는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지엔이 출시한 신제품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옐로우아웃’과 ‘로즈케어’ 2종은 탈색 후 올라오는 모발의 노란기를 케어하고, 염색 후 퇴색된 색상을 애쉬하게 복구해주는 보색샴푸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지엔만의 마그네틱 컬러링 기술이 적용되어 컬러샴푸 성분이 자석처럼 염색모와 탈색모에만 선별적으로 결합, 염색 후 퇴색이 빠른 애쉬 헤어컬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무엇보다 기존 컬러샴푸의 단점으로 꼽혔던 피부 착색 현상을 없애 장갑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No.1 특수 앰플의 기술이 적용돼 손상된 모발을 관리해주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방법은 먼저 모발을 물로 충분히 적셔준 후 샴푸를 전체적으로 도포해주고, 거품을 낸 상태에서 5분간 기다린 후 흐르는 물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일주일에 2~3회 사용하면 효과적인 보색·컬러 케어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엔은 출시를 기념해 7월 한달 동안 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 닥터복구 마그네틱 컬러샴푸 2종을 컬러 별로 2개 구입 시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 헤어트리트먼트 대용량(250ml)’ 본품 1개를 증정하는 ‘1+1=3’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