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필수 영양소 한 팩에 담은 ‘코어팩 포맨·포우먼’ 출시

삼성제약(대표이사 김기호)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Fitting Lab)’을 공식 론칭하고 기획부터 개발, 생산, 품질관리까지 자체 기술력으로 완성한 ‘코어팩(COREPACK)’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피팅랩은 당신의 오늘에 ‘맞춘’ 건강관리라는 뜻의 ‘피팅(Fitting)’과 변화하는 당신에 맞춘 ‘연구소’라는 의미의 ‘랩(Lab)’을 합친 것이다. 건강에 관한 관심과 걱정이 많아진 소비자에게 맞춤형 건강관리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Don't Worry Be Healthy’라는 콘셉트로 개발됐다.

피팅랩의 첫 주자인 코어팩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필요를 담아 ‘하루/한번/한팩’으로 하루 필수 영양 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남성에게 꼭 필요한 11종의 영양 성분을 담은 포맨과 여성을 위한 14종의 영양성분을 담은 포우먼으로 구성된 코어팩은 눈, 혈행, 항산화, 활력, 장 건강, 면역, 뼈 건강을 위한 영양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남성에게는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을, 여성에게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4종을 더했다.

또한 8mm 이하의 정제, 최대 1호를 넘지 않는 크기의 캡슐로 효능은 높이고 크기는 줄여 목 넘김까지 편하게 설계했으며, 여기에 특수코팅까지 더해 일반 정제보다 더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산패되기 쉬운 영양 성분의 경우 실링형 액상캡슐(L.CAP) 기술로 내용물을 산소로부터 보호해 흡수율과 안정성까지 모두 잡았으며, 알루미늄 파우치 포장으로 유통 시 안전성까지 한 번 더 고려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코어팩은 자사몰인 피팅랩 사이트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스토어, SSG닷컴, 지마켓, 쿠팡,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접근성 및 기능을 고려해 2주분으로 구성했으며, 추후 1개월, 2개월 패키지를 통해 단가 및 활용도를 높여 나가기로 했다.

삼성제약은 코어팩 출시에 맞춰 7월 한 달간 자사몰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작과 끝’, ‘백문이불여일팩’ 등 2편의 유튜브 광고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한 공격적인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