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사이언스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6대 사업과제를 제시했다.

한미사이언스는 15일 임원 회의를 갖고 6대 비전  '싸이디오 시그마(Cydio Cigma)'를 공개하고 포스트 판데믹 시대의 로드맵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혁신 과학의 현실화를 위한 구체적 실행의 성과를 제시하는 임원에게 연봉 100% 인상 및 직급 부여를 통해 기존 호봉제 성격의 인사제도를 혁신적으로 파괴하겠다고 약속했다.

목표와 약속(Goal & Promise)은 한미의 경영 목표 관리 실현의 하나의 인사 제도로, 6대 비젼 사업 수행을 위한 직급을 초월한 사내 인재 발굴 및 참여를 공개 제안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한미약품그룹의 거시적 목표와 변화, 의지를 공식적으로 선언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한미사이언스의 6대 사업과제 '싸이디오 시그마'는 ▲사이버 교육(Cyber Education) ▲디지털 바이오(Digital Bio) ▲오럴 바이오(Oral Bio) ▲시티 바이오(City Bio) ▲그린 바이오(Green Bio) ▲마린 바이오(Marine Bio)  등으로 교육, 디지털, 경구용, 도시, 친환경, 해양의 주제어를 함축하고 있다.

회사 측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극복이라는 시대적 사명을 앞두고, K-바이오의 선두주자로서 한미의 거시적 미래 제약, 바이오, 보건 복지 솔루션 전략으로 여섯가지의 비전을 공식화한 것"이라며 "싸이디오 시그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우리의 목표와 약속"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