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설립 20주년을 맞아 2월 한 달 간 제대혈의 가치와 인식 확대를 위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메디포스트는 제대혈이라는 개념이 생소했던 지난 2000년 셀트리 제대혈 은행을 설립해 제대혈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보관 및 이식 시스템을 정착시켜 왔으며, 설립 초기부터 줄곧 40% 넘는 점유율로 국내 제대혈 업계를 리드해왔다.

이번 20주년 기념 이벤트는 제대혈 및 줄기세포 분야에서 쌓아온 전문성과 신뢰성을 부각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셀트리 홈페이지 내 ‘제대혈 바로 알기’ 퀴즈 이벤트에서 제대혈의 가치를 확인하는 예비맘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ED 마스크, 유모차 공기청정기 등 출산 선물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신청을 통해 제대혈 상담을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자사의 모비타 아기 비타민 7개월분을 선물한다.

또한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이슈로 임산부들이 많이 찾는 베이비페어, 산모교실 등 행사가 잇달아 취소됨에 따라 온라인 베페 이벤트와 협력병원을 통한 계약고객 혜택도 강화했다.

기간내 모든 계약 고객에게는 셀트리 20주년을 기념한 전 상품 20만원 할인과 다양한 출산 선물, 상품별로 보관기간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