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3 Go Male’ 하이드로젤 코팅 사용 편리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 바드의 한국법인 바드코리아가 신경인성방광 환자들을 위한 실리콘 재질의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 제품에 하이드로젤 코팅을 더한 남성전 용카테터 ‘Magic3 Go Male’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Magic3 Go Male은 기존 제품의 실리콘 재질 및 3단 구조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바드 만의 하이드로젤 코팅기술인 클린글라이드(CLEAN GLIDE)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클린글라이드 기술은 친수성 카테터를 수화상태로 유지하면서 코팅된 액체가 외부로 튀는 것을 방지해 피부나 옷에 묻지 않도록 환자편의를 더욱 높인 하이드로젤 코팅기술이다.

Magic3 Go Male은 클린글라이드 기술 덕분에 별도의 물이나 윤활제를 묻힐 필요없이 즉시 사용 가능해 손 움직임이 불편한 환자들도 번거로운 과정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3단구조’ 구성의 실리콘재질로 요로를 통해 쉽고 편안하게 미끄러지도록 설계됐다.

남성 전용제품인 Magic3 Go Male은 남성 신체에 맞춰 16인치(약 40.64cm)길이로 출시됐다.

바드의 사업부 총괄 김여진 상무는 “이번에 Magic3 Go Male 제품 출시를 계기로 남성용 제품라인이 확대되어 남성 사용자들이 본인의 편의에 맞는 제품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