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17일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셀프염색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2019 소비자의 선택’은 올 한 해 동안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수준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지엔은 혼자서도 손쉽게 셀프 염색이 가능한 ‘푸딩 헤어컬러’ 염색제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푸딩 헤어컬러 염색제는 1제와 2제를 섞고 흔들어주면 탱탱한 푸딩 제형으로 변해 흘러내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에는 2019년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컬러 14종을 새롭게 출시해 감각적인 헤어 컬러 연출이 가능하게끔 했다.

그 중 ‘파묵칼레 애쉬 그레이’는 이지엔 브랜드몰 내 품절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했고, 유튜버 김남욱, 위우와 함께 한 파묵칼레 애쉬 그레이 컬러 리뷰 영상은 총 조회수가 21만회를 넘어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상식에 참가한 동성제약 마케팅본부 오두영 이사는 “이지엔에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지엔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참신하고 수준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자 연구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