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랩셀(대표 박대우)과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각각 제대혈은행 ‘라이프라인’과 독일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를 홍보할 계획이다.

GC녹십자랩셀은 예비부모들에게 제대혈 보관의 기술력과 안전성 등을 소개하고, 제대혈 보관에 대한 정보 및 중요성을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 속 혈액으로, 줄기세포가 풍부해 출산 시 채취해 냉동 보관했다가 백혈병, 재생불량성 빈혈 등 각종 난치병 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 제대혈은행 ‘라이프라인’은 자체 바이오물류 서비스를 통해 직접 제대혈의 포장부터 운송까지 책임지고 있다.

GC녹십자웰빙이 국내 독점 판매하고 있는 ‘보비니’는 천연 원료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이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에서 상담부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보비니’의 효능 및 안전성 등을 소개하고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 ‘보비니’의 새로운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GC녹십자랩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임신과 출산, 육아 등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양사는 이날 부스를 방문해 서비스 및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