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대표 박해원)의 프리미엄 헬스 라이프 브랜드 ‘닥터프로그램(Doctor Program)’이 이번 달 13일부터 진행하는 임신, 출산을 위한 전문 강좌 ‘매터니티 스쿨(Maternity School)’에서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임신 시기별 필수 영양정보를 제공한다.

국내 5대 산모교실 중 하나인 ‘매터니티 스쿨’은 가임 여성과 임산부를 대상으로 올바른 출산문화와 육아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공개강좌다.

매월 임신·출산·육아에 대한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태교음악회, 육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바이오F&C는 ‘매터니티 스쿨’과 협력관계를 맺고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임신 시기별필수 영양소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제품 소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부스를 방문한 모든 참가자에게 차바이오F&C 공식 온라인몰 ‘차더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증정하며, ‘매터니티 스쿨’ 강좌 수강 후에는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Ⅰ,Ⅱ’ 제품을 제공한다.

차바이오F&C가 지난 7월 출시한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Ⅰ,Ⅱ’는 임신 기간에 식품만으로는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유산균 9종과 식물성 오메가-3까지 한 번에 담은 임산부 종합영양제다.

임신 시기에 따라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1일 1포 형태로 담아 고민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차바이오F&C 박해원 대표는 “’마더스케어 올인원’은 차병원 전문 의료진의 오랜 여성의학 노하우를 활용해 임신 시기별 맞춤 영양성분을 꼼꼼히 설계한 예비 엄마 필수 아이템”이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매터니티 스쿨’ 참가자를 대상으로 제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바이오F&C는 8월에 13일 중앙대학교병원, 21일 서울대학교병원, 28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열리는 강좌에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