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 비타민 B 3종 및 비타민 D, E 함량 증가

유한양행은 장수 브랜드 삐콤씨의 신제품 '삐콤씨 파워정'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에 파워정은 비타민B, C 복합제인 삐콤씨 본연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비타민 B군 중 B1, B2, B6를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과 특히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 D와 비타민 E 함량을 증가해 업그레이드했다.

활성비타민 B1은 비타민 특유의 냄새가 없는 벤포티아민을 50㎎ 고함량 사용했다. 벤포티아민은 티아민디설피드 대비 8배의 높은 흡수율로 생체이용률을 높였으며 오랜 시간 약효가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이 성분은 육체피로 및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해소와 스마트폰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들의 눈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다. 

활성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 부티레이트는 비활성형 보다 체내 흡수가 원활하고 소화관 내 오래 머무르는 장점으로 입안염증, 습진, 피부염을 완화해 준다.

활성비타민 B6인 피리독살 포스페이트는 비활성형 보다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어 10배 더 큰 효과를 나타낸다.

이와 함께 비타민 C와 E의 시너지 효과로 체내 항산화 작용을 오래 유지시키는 장점을 더했고 비타민 D 함유로 충분한 햇빛을 쬐지 못하는 현대인의 면역력개선 및 뼈 건강에 도움이 되며, 기존 삐콤씨정의 비타민 E 함량을 증가해 혈액순환 개선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