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건강기능 산업 최신 기술, 제품 및 정보 교류

세계 제약산업 전시회 CPhI Korea가 오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컨퍼런스 △참가업체 세미나 △1:1 매치메이킹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통해 한국 제약산업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국내외 기업간의 네트워크를 확대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해외 규제 기관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강연을 펼친다. EDQM의 CEP 부서 팀장이 직접 CEP 등록 절차와 실사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며, PMDA에서는 MF 시스템 최신 트렌드와 한-일간 비교와 관련해 강연할 예정이다. 태국 FDA에서도 직접 방문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칠레 PROLMED의 부회장이 칠레 제약산업에 대해 발표하며, 마지막날인 23일에는 KPTA가 주관하는 KPTA포럼에서 QbD와 관련해 산학연 강연자들이 나설 예정이다.

모든 방문객에게 무료로 오픈되는 무료 세미나에서는 화이자, 케어젠, 브링스 글로벌, 썬팩 코포레이션 등 참가기업이 제약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국립생물자원관, 충북바이오밸리,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등 국내 바이오 관련 기관 및 협회가 나서 강연한다.

방문을 희망하는 참석자는 CPhI Kore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등록비 1만원으로 입장할 수 있다.

방문객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무료로 세미나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컨퍼런스는 유료로 등록 가능하나 칠레 제약산업 세션은 무료로 별도의 등록 없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