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룬드벡(대표 오필수)은 지난 5일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인당 100만 원 상당의 특별상여금을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여금은 상반기 목표 달성을 자축하고 임직원들과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지급됐다.

특히 여름휴가를 앞둔 한국룬드벡 임직원들이 전통시장 활성화 등 내수 진작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풍요로운 마음을 나누는데 보탬이 되고자 온누리상품권 지급으로 기획했다.

한국룬드벡 오필수 대표는 “한국룬드벡 임직원들에게 특별상여금을 지급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라며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된 특별상여금이 전통시장을 보호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나눔과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대표 글로벌 제약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룬드벡은 임직원들의 봉사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 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5월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캠페인 ‘LoveBack(러브백)’을 출범했다.

한국룬드벡은 ‘LoveBack’ 캠페인을 시작으로 매년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