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서코리아와 ‘폼핏프로’ 공식 판매 협약 체결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 이하 제일헬스)는 오서코리아(지사장 노덕우, 이하 오서)와 양사간 공식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제일헬스는 오서의 프리미엄 스포츠 보호대 ‘폼핏프로(Formfit Pro)’를 5월부터 국내 독점 판매한다.

제일헬스에 따르면 폼핏프로는 오서의 50여 년 간 축적해온 임상 경험과 소재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스포츠를 포함, 다양한 활동을 열정적으로 즐기는 프로슈머 소비층을 타겟으로 해 개발된 제품이다.

폼핏프로는 3D 직조의 니트 소재로 제작돼 뛰어난 압박과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임상실험을 진행해 통기성과 수분흡수력, 메디컬 기준을 충족시키는 압박강도를 인증 받았다.

오서의 주요 제품으로는 외상 등으로 사지를 절단하는 경우 절단한 팔ㆍ다리의 결손부위에 장착해서 그 기능을 보충해주는 ‘의지’와 사지나 체간 외부에 착용해 교정 자세로 신체의 움직임을 유지하고 지탱해주는 정형외과적 장치인 ‘브레이스’ 및 스포츠 보호대 등이 있으며 본사는 아이슬란드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기존 일반의약품과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외에 글로벌 의료기기 브랜드까지 망라하는 입체적인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폼핏프로 라인업은 무릎, 발목, 손목, 팔꿈치, 허리의 다섯 가지 종류이며,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