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일~19일 3일간 채용박람회·기업설명회 등 운영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은 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보건산업 일자리 매칭 지원 행사인 2019 바이오 잡페어(2019 BIO JOB FAIR)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6회를 맞은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한미약품, 코아스템, 한독, 바이넥스, JW중외제약, 유영제약 등 제약·바이오기업 30여개가 참가해 직무상담 및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18일에는 한미약품, 한스바이오메드, 한국머크 그리고 19일에는 오스템, 루트로닉, 사이넥스, 메드트로닉 등 국내외 우수 기업들의 2019년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밖에도 선배들과의 1:1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멘토로는 머크, 한국릴리, 자노벡스코리아, 암젠코리아, 한국노바티스, 입센코리아 등 다국적기업을 포함해 솔리더스인베스트먼트, 인터베스트, KB인베스트먼트 등 보건산업분야 투자자 등 다양한 멘토들이 참여하여, 구직자들의 궁금해하는 직무, 커리어 개발 등에 대해 멘토링을 할 예정이다.

성균관대학교, 동국대학교, 연세대학교 등 의료기기특성화대학원 소개 및 입학안내에 대한 설명회도 19일에 진행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2019 BIO JOB FAIR 2019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신청을 할 경우 소정의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