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광화문점에 이어 15일 마포점 오픈

유한양행의 건강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마포 지역에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9번째 콘셉트 스토어로 이제 마포에서도 유한양행의 원칙으로 만든 뉴오리진의 식품,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마포점은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컨설테이션 테이블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바와 키친 ▲레스토랑 공간 ▲뉴오리진 제품 판매존 등으로 이뤄져 있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홍삼, 녹용부터 비타민,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바이오틱스 (일반, 질 건강, 다이어트), 월경전증후군 완화 초콜릿 등의 건강식품은 물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설탕, 소금, 오일, 계란, 우유 등 에센셜푸드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뷰티 습관 및 피부 타입을 고려해 각 개인에게 맞는 오일바를 제안 받고 체험할 수 있다.

오일바는 뉴오리진의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으로 기존 세안제와 바디클렌저 등에 들어가는 계면활성제 없이 올리브나 아보카도와 같은 자연 원물을 콜드프레스 한 오일로 672시간의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천연비누이다.

뉴오리진은 마포점 오픈에 앞서 지난 8일, 광화문점을 열었다. 이는 8번째 콘셉트 스토어다. 광화문 사거리 인근에 들어선 광화문점은 총 3층 매장으로 화려한 노란 불빛과 뉴오리진의 상징인 거대한 시그니쳐 월이 어우러지며 그간 광화문 인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웅장함을 뽐낸다.

유한양행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오리진을 다시 쓰겠다’는 일념 아래 식품의 본질과 원칙을 찾아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곳곳을 걷고 헤맸다. 이러한 노력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매장 확대로이어지는 원동력이 됐다”며 “앞으로는 식품뿐 아니라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본질과 원칙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데 더욱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광화문, 마포 등 서울 중심부 진출은 뉴오리진이 프리미엄 건강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본 궤도에 접어들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그만큼 상징성이 크다”며 “이를 발판 삼아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찾기 위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방침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