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전통 애뉴얼리포트 부문 대상 선정

유한양행이 발간한 애뉴얼리포트(Progress & Integrity)가 국제 커뮤니케이션 공모전 ‘2018 갤럭시 어워즈(Galaxy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9회째를 맞는 갤럭시 어워즈는 세계적 독립 어워드 시상 기관인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홍보∙마케팅 공모전으로 애뉴얼리포트, 광고, 브로셔, 홍보 영상 등 총 15개 분야에서 심사가 진행됐다. 올해는 20개국 785개 이상의 회사들이 참가했다.

유한양행은 애뉴얼리포트 제약 부문에 출품해 1위인 금상에 선정됐고, 이후 각 분야 금상 수상작들 중 최고를 뽑는 전통 애뉴얼리포트 부문에서 대상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 부문 대상 수상은 국내기업으로는 최초의 성과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유한양행은 기업의 전통적 철학인 ‘Integrity’와 진취적 열정을 뜻하는 ‘Progress’를 주제로 주요 전략, 재무, R&D, 제품, 신사업, 지배구조, 투명경영, 사회공헌, 환경경영 등의 역동적인 기업활동을 미래 지향적인 컨셉 비주얼로 표현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애뉴얼리포트를 지난 2016년 창립 90주년을 맞아 고객 및 주주들에게 도전적으로 신약개발에 집중하고 있는 회사의 미래 비전을 알리기 위해 발간했다”며 “이번 수상은 글로벌 제약사로 도약하려는 유한양행의 역량을 대외적으로 인정 받은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