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사회(회장 최광훈)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안화영, 위원장 장은숙)는 지난 15일 제4차 여약사위원회 및 송년모임을 개최하여 차기 여약사회장을 선출하고, 2018년도 사업실적을 보고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화영 부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지난 3년간 위원회 발전을 위해 애정어린 관심과 많은 협조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 자리에서 선출되는 앞으로 여약사위원회를 이끌어갈 새로운 여약사회장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날 위원회는 2018년도에 진행된 사회공헌사업, 볼링대회 등 여약사위원회 사업을 결산하고, 그 동안의 임기를 마무리하며 2016~2018년도 사회공헌사업 현황 책자 제작 건에 관해 논의했다. 이어 차기 경기도약사회 여약사회장 선거에 단독 입후보한 김희식 후보를 여약사회장으로 추대하였다.

김희식 당선자은 “임기동안 위원회의 중점사업인 사회공헌사업에 집중할 예정이며, 여약사위원장, 여약사총무 외 넓은 경기도 지역을 아우를 수 있게 남·북부 부위원장을 선출하여 위원회 임원을 구성하여 소통·화합할 수 있는 여약사위원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날 회의에는 이은숙, 임선자, 송경혜, 박명희, 강희윤, 위성숙, 이혜련 지도위원, 김경옥 자문위원 등을 비롯해 40여명의 여약사위원이 참석했고, 최광훈 회장과 박영달 경기도약사회장 당선자가 참석해 위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