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대표이사 남태훈·안재만)은 19일 제59주년 창립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직원 모두가 참석한 이 날 행사에서는 25년이상 장기근속자 7명외 25명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신뢰의 상징으로 공로패 및 골드바, 현금이 수여됐으며, 우수사원 5명외 팀포상에 대한 표창을 수상했다.

남태훈 대표는 "도전과 배려의 핵심가치와 우리의 비전을 바탕으로 의약품 제조업으로써, 지속적인 제조 설비투자를 진행중에 있다"며 "미래의 신약 및 개량신약 출시를 위해 대표 취임이후에 망설임이 없이 투자를 늘려 내년부터 점차적으로 좋은 결과가 나올것"이라고 말했다.

남 대표는 "국내에서는 TOP 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와 안과용제, 고품질의 내용고형제 생산 능력 향상 등의 장점으로 수탁판매를 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면서 "2020년부터 의약품 및 B2C제품의 활발한 수출의 기대를 통해 아세안국가들을 타겟으로 우리의 항생제를 글로벌제품으로 변화시킬 노력을 끊임없이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내년 상반기를 시작으로 개량신약인 레스타포린 점안액 출시, 해외 License in 제품 도입, 안구건조증 개량신약 진행, DPP4 inhibitor 자체연구개발에 의한 우선판매권 획득, 당뇨병 복합제 출시등 수많은 체크리스트들이 있으며 신약물질중 하나인 항염증 치료제 개발을 빠르게 활성화시켜 회사의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장기근속자 명단>
▲25년 이상 근속자: 이광제 부장(내용고형제팀), 이호성 상무보(중역B) 외 5명
▲20년 이상 근속자: 박종욱 부장(정보관리팀)
▲15년 이상 근속자: 윤기석 선임과장(재정부), 최해성 수석부장(마케팅본부) 외 13명
▲10년 이상 근속자: 임정수 선임과장(원주지점), 김남관 대리(품질관리팀) 외 7명

<우수사원 명단>
▲주민경 차장(개발부), 남형민 차장(위수탁팀), 황호명 선임과장(영업관리팀), 김영수 대리(기획부), 신지현 사원(내용고형제팀)

<우수팀 명단>
▲박종욱 부장(정보관리팀)

한편 국제약품은 창립 59주년 행사에 맞춰 기업과 단체로부터 꽃화환을 대신해, 전달받은 쌀 화환을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