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9개 주요 도시 골다공증 최신지견 공유

유유제약(대표이사 최인석)은 최근 서울 신라호텔에서 골다공증 질환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치료방법 개선에 대해 토론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유제약이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WE LOVE BONES’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심포지엄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주, 수원, 창원, 인천 등 전국 9개 주요 도시에서 총 367명의 의료진이 사전 등록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골다공증 삭감없는 처방을 위한 넓고 얇은 지식'이라는 주제로 한양의대 정형외과 박예수 교수가 좌장을 맡아 서울성심병원 정형외과 안동기 부원장의 발표가 진행됐다.

발표 후 전국 9개 주요도시 거점에 운집한 의료진과 화상토론이 이어졌으며, '효율적인 SERM제제의 활용'이라는 주제로 각 9개 지역별 발표와 토론도 진행됐다.

유유제약 최인석 대표이사는 "WE LOVE BONES 캠페인을 통해 의료진에게 골다공증질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오는 12월 15일 발매 예정인 바제독시펜과 비타민D의 복합 골다공증 치료제 바제스타에 대한 의료진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WE LOVE BONES는 유유제약과 대한골다공증학회, 한국여성건강 및 골다공증재단이 상호 협력해 골다공증 관련 컨텐츠를 제작한 캠페인으로 1000여명 이상의 의료진이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