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연구∙분석연구∙신약연구∙제약개발 등 4개 직군 정규직 채용

유유제약(대표이사 최인석)은 지난 7일 개최된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서 하반기 연구개발 부문 채용면접을 진행하고 청년 취업준비생들에게 회사를 홍보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유유제약 부스를 찾아와 현장면접을 진행한 취업준비생은 총 115명이다.

유유제약이 진행한 연구개발 부문은 ▲임상연구: 허가 임상시험 기획∙관리,시판의약품 4상 임상시험 ▲분석연구: 의약품 분석 연구 및 자료 작성, 분석 장비 운용 및 품질관리 ▲신약연구: 유기합성 및 신규합성법 개발, 의약화학 ▲제약개발: 의약품 인허가, 신제품 개발 등 4개 직군에 대한 정규직 신입 채용이다.

경기도 수원 광교에 위치한 중앙연구소와 서울사무소에서 나뉘어 근무하며 대졸 신입사원 연봉은 3400만원이다.

유유제약 최인석 대표이사는 “제약·바이오산업계 사상 첫 채용박람회에서 우수한 청년 인재들의 양질의 일자리에 대한 취업 희망열기를 체감할 수 있었다”며“유유제약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채용계획 수립 및 실행을 통해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 성공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회사는 임직원 복리후생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부터 시차 출퇴근제(유연근무제), 하계 휴가기간 자율설정,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 및 태아 검진시간 부여 제도를 운영하고 있고, 핵심인재 스톡그랜트(회사 주식 무상증여) 제도를 시행해 직원들의 업무 동기 부여와 애사심을 동시에 끌어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