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은 레모나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BI(Brand Identity)와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레모나의 강력한 브랜드 정체성과 히스토리를 강조해 Anytime(언제나 가볍게), Anywhere(어디서나 편하게 찾을 수 있는), Refresh (일상에 활력을 주는)한 Healthy(건강비타민)을 포괄해 Life Vitamin(생활비타민)’을 메인 컨셉으로 잡았다.

리뉴얼된 패키지는 새롭게 변경된 BI를 바탕으로 레모나 고유의 아이덴티티인 노란색과 빨간 라인은 유지하며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입혔다. 

또 판매 채널별로 일부 규격을 변경해 약국판매용으로 휴대가 간편한 10포와 나를 위한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60포,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있는 대용량 140포 등이 새롭게 출시됐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올해 레모나의 출시 35주년을 맞아 의약외품으로서의 신뢰감과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으로서의 대표성을 확고히 하고자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리뉴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강화해 브랜드의 존재감을 확고히 다지고 향후 브랜드의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