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까지 매주 100명 추첨… 여행상품권 등 경품 증정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윤상현)는 오는 9월 2일까지 여름이벤트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갈증해소음료인 헛개수와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히비스커스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보
답하며, 새롭게 제작한 헛개수와 히비스커스의 디지털 광고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 이벤트는 헛개수와 히비스커스 케미 인증샷 업로드, SNS에 광고영상 공유하기 등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헛개수 혹은 히비스커스를 구매 한 후 개성 있는 인증 사진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http://www.cjp.co.kr/event/hutgaesoo2018)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고, 케미 추천을 3회 이상 받은 경우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추첨 대상이 된다. 또한, 케미 인증샷을 추천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헛개수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헛개수와 히비스커스의 광고영상은 20세부터 39세의 젊은 소비자들이 공감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소재로 구성 되었으며, 유투브, 페이스북 등의 디지털매체를 통해 이달 18일부터 온에어(ON AIR) 됐다. 광고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헛개수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CJ헬스케어는 내달 2일부터 매주 목요일 총 6번의 당첨자를 발표하며 응모자들 중 매주 100명을 선정, 최고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으며 시원한 여름선물을 지원할 예정이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사업본부는 이번 광고영상을 통해 헛개수와 히비스커스를 본격적으로 홍보할 예정으로 향후에도 특색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