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증상 완화 ‘콜대원 코나’로 제품 라인업 보강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의 새로운 제품 라인으로 코막힘을 빠르게 개선하는 콜대원 코나 나잘스프레이(이하 ‘콜대원 코나’)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콜대원 코나는 지난 2015년 출시한 콜대원과 2017년 출시한 어린이용 콜대원키즈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콜대원 시리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콜대원 코나는 코감기(급성 비염), 알레르기성 비염 또는 부비동염에 의한 코막힘, 콧물 재채기, 머리 무거움 등의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며, 빠르고 간편한 증상 개선효과가 있다.

상쾌한 멘톨향 액체인 콜대원 코나는 자일로메타졸린을 주성분으로 분무 후 2분 이내 코막힘 증상을 개선하고, 증상 완화 효과를 약 10~12시간 동안 지속시킨다.

만 7세 이상의 소아 또는 성인에게 1일 1회에서 3회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회 각 비강에 1번씩 분무해 사용한다. 일반의약품인 콜대원 코나는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대원제약 OTC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환절기 바이러스,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 인한 알레르기 비염 등 호흡기 질환 증상으로 괴로워하는 분들을 위해 콜대원 코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콜대원 코나 나잘스프레이 출시로 기존 콜대원 시리즈의 제품 라인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