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창립 60주년 맞아 파스 전문제약사 위치 다지기

신신제약은 최근 '우리는 신신 파스전문가 입니다(We are The SINSIN PAS Specialist)' 런칭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런칭 행사는 내년 창립 60주년을 맞아 파스 전문제약사로의 위치를 확고히 다지기 위해 김한기 부회장, 이병기 사장을 비롯, 영업·마케팅 실무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소개하고, 약사와 영업사원과의 원활한 소통법을 제시함은 물론 소비자 공략 포인트와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한기 부회장은 "파스를 연구하는 전문 연구소가 있고 외용 소염진통제 전 라인을 자체 생산하는 회사는 신신제약이 유일하다"며 "오늘부터 여러분들은 진정한 파스 스페셜리스트(파스 전문가)이다"고 선포했다.

이날 행사는 마케팅 김상경 상무의 파스 스페셜리스트 소개를 시작으로 외부강사인 오정석 약사가'약사가 바라는 영업사원”을 주제로 강연을 이어갔다.

브랜드 PM인 이상곤 부장은 디테일링 가이드를 통해 파스 스페셜리스트로서 꼭 알아야 하는 포인트들과 성공적인 영업전략교육을 진행했으며, 영업사원들은 약사와 영업사원으로 나눠 Role Play경연대회를 벌여 효과적인 디테일 포인트를 직접 체득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병기 사장은 각 영업사원들에게 넥타이와 명찰 수여식을 하며 ‘파스 스페셜리스트’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영업현장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