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지, 정슬기 등 KLPGA·드림투어 유망주 6명 구성


휴온스가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지난 22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본사에서 소속 여성 골프 선수 6명과 휴온스그룹 주요 계열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휴온스 골프단’ 창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휴온스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2007년부터 실력 있는 골프 선수를 발굴해 후원 활동을 전개해 왔다.

올해부터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6명의 유망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휴온스 골프단을 본격 출범시켰다.

창단 멤버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올해의 유망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류현지(20), 정슬기(23), 최민경(25)과 함께, 드림투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승연(20), 박교린(19), 황정미(19)가 합류했다.

소속 선수들은 향후 2년간 휴온스의 희망을 상징하는 파란 하트 형상의 CI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의 BI가 새겨진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각 투어에서 활동하게 된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실력과 잠재력을 모두 갖춘 선수들을 휴온스 골프단 창단 멤버로 영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휴온스를 상장하는 희망의 파란 하트처럼, 소속 후원 선수들이 휴온스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