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DNC)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개최한 ‘2018 에스테틱 트레이닝 심포지엄(Aesthetic Training Symposium, ATS)’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디엔컴퍼니 정재웅 마케팅개발사업부 사업부장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알리고 올바른 에스테틱의 방향과 기술 정보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13일(토)에는 이선우성형외과 이선우 원장의 ‘페이스템 칼슘필러와 HA필러 복합시술을 이용한 볼륨증대’, 원진피부과 이상봉 원장의 ‘유리프트를 활용한 페이스 리프팅의 정석 – 유리프팅 특징과 디자인’, 골든뷰성형외과 송상훈 원장의 ‘아름다운 입매 교정 테오시알/나보타’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현장을 찾은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자로 참석한 이선우 원장은 “좋은 필러 제품을 이용해 우수한 시술 결과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DNC라는 좋은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리프트 연자로 참석한 이상봉 원장은 “의료 산업 중에서도 미용, 성형 부문은 ‘의료한류’를 이끄는 중심에 서 있다”며, “이번 심포지엄이 국내 메디칼 미용, 성형 산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14일(일)에는 연세봄빛피부과 최윤진 원장의 ‘겨울철 피부질환과 이지듀 보습관리’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연을 통해 피부 정보와 병원 경영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지듀 연자로 참석한 최윤진 원장은 “심포지엄을 준비한 디엔컴퍼니의 배려와 토요일 늦은 밤과 일요일 아침까지 진행한 강의에 빠짐없이 참여한 의사들의 열정이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많은 네트워크 환경이 구축돼 의료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디엔컴퍼니는 건강한 아름다운 변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에스테틱 그룹이라는 비전과 함께 아시아를 넘어 유럽, 미국, 남미 지역에 의료 기술을 보급하고 발전시키고 있다”며, “심포지엄을 더불어 지속적인 R&D 투자로 특별한 제품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끊임없이 비약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디엔컴퍼니 노갑용 대표는 “새롭고 다양한 시술, 치료정보를 공유하고 보다 나은 의료환경 조성을 위한 학습과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디엔컴퍼니가 지속적으로 심포지엄을 발전 시켜 나갈 것”이라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