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련 특허 받은 ‘발효허니부쉬추출물’에 국산 호박 더해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은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을 출시하며 음료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호박’은 피부 관련 특허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액(HU-018)’에 국내산 호박 농축액을 더해 피부와 신체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이다.

이 제품은 뚜껑이 있는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기본 박스 구성(24개입) 외에도 맛보기 구성(7개입)을 추가해 브랜드가 생소한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맛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를 넣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인공적인 맛과 향이 아닌 호박 본연의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미세한 호박 섬유질이 포만감을 줌으로써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좋으며, 파우치 채로 중탕이 가능해 따뜻한 차로도 즐길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 건강과 신체 건강 모두를 챙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이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다양한 국산 농산물과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함께 담은 건강 음료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