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7시 토즈 강남2호점 TZ룸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이 오는 24일 오후 토즈 강남2호점에서 피부과 전문의 대상 '클라리티 프로 LPC(CLARITY Pro LPC) 패널 토의'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2가지 파장을 동통시 탑재한 전문가를 위한 클라리티 프로 LPC 패널 토의(Panel Discussion), 임상 실전 노하우의 모든 것'이란 주제로 ▲김방순 에스앤유김방순피부과 원장 ▲조항래 오킴스피부과 원장 ▲김재홍 연세조은피부과 원장이 참여한다.

클라리티 프로 LPC는 '롱 펄스 알렉산드라이트 엔디야그 레이저(LONG PULSED ALEXANDRITE & Nd:YAG LASER)'로 루트로닉이 자체 개발한 제품이다. 독립적인 755nm와 1064nm 두 가지 파장의 레이저를 하나의 시스템에 탑재한 투인원(2-in-1) 조합복합 레이저 플랫폼이다. 2mm부터 20mm까지 총 9가지의 스팟(spot) 사이즈를 병변의 크기와 특성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12년 출시 후 국내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회사 관계자는 “패널 토의는 전문의들의 생생한 임상 발표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라며 “이런 학술적인 자리를 통해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최신 트렌드 임상 활용법을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관련 행사를 꾸준히 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사전 등록한 피부과 전문의라면 누구나 참석 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루트로닉 마케팅팀(070-4714-6161, gylee@lutronic.com)을 통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