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모자보건센터에도 공급…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 함유

메디포스트의 바디 보습 화장품 '셀피움 샤이니라인크림(CellpiumShiny Line Cream)'이 인천광역시의임신 축하 선물로 선정,예비 엄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측은 인천 계양구, 남구, 부평구, 연수구 등 4개 구의 모자보건센터에서는 최근 들어 지역 거주 임신부에게 메디포스트의 '셀피움 샤이니라인크림'과 '셀피움더블에센스토너'를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체제대혈유래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EGF, TGF, FGF 등 37가지 피부 성장인자(메디포스트 연구자료, 원료적 특성에 한함)가 함유돼 있다. 

이 외에도 스위스산 첨단 피부 유익 성분인 노브히알, 뉴질랜드산 천연 벌꿀인 마누카꿀, 독일산 세라마이드-3, 주름 개선 기능성 고시 원료인 아데노신 등 첨단 바이오 기술로 제조된 청정 고급 원료가 담겨 있다.

또한 '셀피움 샤이니라인크림'은 미국 EWG(Environment Working Group) 기준 안전성 3등급 이하의 원료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인공색소와 화학보존제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해 임산부와 청소년 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셀피움 샤이니라인크림'에 함유된 제대혈 줄기세포배양액은 식약처의 엄격한 품질적격기준을 준수하며 메디포스트의 GMP(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 생산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된 것으로, 국제화장품원료집(INCI)에도 정식 등재돼 있다.

'셀피움 샤이니라인크림'은 임산부용(150ml)과 청소년용(100ml) 2종으로 구분돼 있다. (문의: 1899-0037)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