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기금 마련 자선 마라톤대회 7년째 참가, 후원 제품도 전달

일화는 소아암·난치병 환자 기금 마련 자선 마라톤대회에 7년째 참가하고 있다.

일화는 오는 22일 한국마라톤협회가 주관하는 ‘난치병 어린이 돕기’ 2017 국제사랑 마라톤대회에 단체 참가한다고 밝혔다.

난치병 어린이 돕기 마라톤 대회는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며 하프, 10km, 5km 세가지 종목으로 진행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본 대회는 중국 등 해외 선수들이 참가하며 국제적인 행사로 확대할 예정이다.

일화는 2011년부터 올해로 7년째 소아암, 난치병 환우 기금 마련 자선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일화 이성균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협력사 등이 동참해 뜻 깊은 발걸음을 함께 할 예정이다.

또 대회 당일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및 광천수, 맥콜, 홍삼 등의 자사 제품을 후원한다. 일화의 기부금을 비롯한 대회 수익금의 일부는 국제적인 NGO 단체인 국제키와니스클럽에 전달돼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일화 이성균 대표이사는 “일화 가족의 단합과 축제의 자리이자 난치병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건강기업으로서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