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필립스는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이 힘주어 닦지 않아도 완벽한 플라크 제거를 가능하게 하는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고, 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는 소닉케어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도록 '나에게 맞는 소닉케어 찾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매장 내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구강상태와 양치습관 등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필립스 소닉케어 앱이 이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부터 최근 출시된 하이엔드급의 성인용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구강헬스케어 제품들을 추천해준다.

필립스는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한 방문객이 추천 받은 제품을 실제 체험할 경우, ‘소닉케어 센서티브 칫솔모(HX6053/05)’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음파칫솔뿐만 아니라 치간 세정기 ‘에어플로스’ 등 다양한 소닉케어 구강헬스케어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강청결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구강건강은 전신건강의 거울로서,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올바른 칫솔 선택과 양치법을 통해 구강질환 예방에 힘써야 한다”며, “그런 의미에서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의 구강건강을 지킬 수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소닉케어를 추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이다. 분당 31,000회 진동을 통한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발생시키는 미세하고 강력한 공기방울이,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지 않는 치아와 잇몸 사이사이 깊숙한 곳의 플라크까지 부드럽게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