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개 파이프라인 높은 혁신 보여

두경부암 파이프라인에 많은 혁신 신약이 임상과 상업적 환경의 잠재적 변화를 초래할 향후 10년간 시장에 진입할 전망이다.

컨설팅업체인 GBI 리서치의 보고서를 보면 87개 혁신 분자 표적에 대해 활성하는 두경부암 파이프라인에 112개 혁신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분자 표적을 공개한 모든 제품의 32.9%를 차지하고 이런 적응증에 높은 혁신을 보여주고 있다.

보고서는 파이프라인 규모를 드라이브하는 요소는 난치성 환자에 현재 치료의 한정된 효능과 시장에 승인된 표적 치료제의 부족, 새로운 물질의 개발 가능성 등이다.

이런 요인들이 모든 시장 참가 업체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가져올 전략적 결과이다.

유망한 전임상 데이터로 지지받은 많은 혁신 제품들이 향후 10년간 시장에 나올 것으로 예측된다.

혁신 제품 개발과 관련된 위험에도 불구하고 제약사들은 매우 가치있는 투자 옵션이 될 것으로 입증하고 있다.

두경부암 부분에서 높은 수준의 제휴는 높은 자연감소율이 종양 적응증에 나타나는 등 약물 개발과 관련된 일부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전략적 협력에 참여하는 일부 제약사의 강력한 의지의 표시이다.

등록 데이터는 모든 개발 단계에서 첫 계열 제품을 표적인 약 1/3이 두경부암 파이프라인에서 유망한 제품이다.

이것은 많은 다른 치료 접근을 통해 광범한 알려진 암관련 세포 과정과 신호 경로를 표적으로 한다.

전체적으로 증가와 지장을 주는 혁신 모두를 보이는 개발 프로그램의 부족은 없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