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등에서 100만부 이상 판매된 None of these diseases‘ 가 우리말로 번역, 출간됐다. 

‘모든 질병 중 그 어느 것도’란 제목으로 출간된 이 책은 미국의사이자 아프리카에서 오랫동안 선교사역을 해 온 맥밀렌(S. I. McMillen)이 초판을 썼고, 그의 손자 데이빗 스턴(David E. Stern)이 내용을 보완한 3번째 개정판이다.

이 책은 전염병, 에이즈, 성병, 스트레스, 약물중독, 동성애 등의 주제에 대해 풍부한 임상경험과 의학지식을 근거로 하나님이 약속한 건강의 축복을 상세하게 풀어내고 있다.

▲온전함의 근원 ▲육체적 온전함 ▲성의 온전함 ▲감성의 온전함 ▲영혼의 온전함의 다섯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어로 번역한 조원현․ 박의준 교수 역시 계명대 동산병원 이식혈관외과에 종사하는 크리스천 의사들이기에 이 책은 충분히 현실적이면서 기독교적 가치관을 정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조원현․ 박의준 교수는 “우리와 우리의 자녀들이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고 바르게 살아가며 신체적․ 정신적․ 영적으로 건강하게 살아가는 최선의 방법은 성경의 원칙을 바로 알고 우리 자녀들에게 그 원칙을 분명하게 가르치며 가정을 믿음 위에 바로 세우는 것”이라며 “이 책은 성경의 원칙을 우리에게 명확히 가르쳐 주고 있다.

나침반을 잃고 방황하는 현대인들에게 성경에 약속한 하나님의 지혜와 약속을 통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준다”고 말했다. <도서출판 하늘정원 / 327페이지 / 정가 15,000원>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