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그룹 오더스테이션 시스템 판매

[사진 설명] 태전그룹 오더스테이션에서 새롭게 론칭한 피크노제놀 함유 화장품 ‘라프로솔’

토탈헬스케어 유통 전문기업 태전그룹이 약사가 직접 개발한 화장품 ‘라프로솔(Laphrosol)’을 약국에 공급하기로 결정하고 14일부터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

라프로솔은 약사의 전문 노하우를 활용해 피부 문제에 대한 약리학적 솔루션을 담은 화장품으로 크게 이너 코스메틱과 스킨 코스메틱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너 코스메틱으로는 건기식 셀 뷰티 1종이, 스킨 코스메틱으로는 화이트 크림, 화이트 마스크 등 총 6종이 출시되었다.

 오더스테이션이란? 약사는 오더판매, 상품은 집에서 받는 신마케팅기법

라프로솔의 가장 큰 특징은 제품 전 라인에 고가의 성분인 ‘피크노제놀(Pycnogenol)’을 함유했다는 점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화이트 크림 외 2가지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정식 인증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라프로솔은 잠들기 전 하루 한 번의 크림 사용만으로도 집중 스킨 케어가 가능해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피크노제놀은 프랑스 남서 해안에서만 자생하는 무공해 소나무의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물질로,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바이오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비타민C의 50배에 달하는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세포에 손상을 주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여러 질환 및 외부 유해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다.

태전그룹 오더스테이션 관계자는 “최근 피크노제놀의 다양한 효능과 효과가 소비자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며 “라프로솔은 수입 화장품과 견주어 볼 때 기능성 측면에서 손색 없는 상품이기에 약국 판매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태전그룹이 유통하는 라프로솔은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더스테이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입에 대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44-5462)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