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A, D, E 함유…혈행 개선 및 눈∙황반 건강 등 도움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에서 오메가3와 루테인 등이 함유된 복합 영양제 ‘오큐메가3’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혈액 순환 및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황반색소를 공급하고 눈 건강을 유지해주는 루테인과 비타민A,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 항산화 기능을 하는 비타민E 등 5개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메디포스트에 따르면 오큐메가3는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이 많은 학생 및 직장인, 노화로 인해 눈이 쉽게 건조해지거나 황반색소 밀도가 떨어진 장년층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서 오메가3는 세계정제어유표준(IFOS) 최고 등급인 5-STAR를 획득한 청정 알래스카 어유를 주 원료로 하고 있다.

오메가3 600mg, 루테인 20mg, 비타민D 1000아이유(IU), 비타민E 11mgα-TE 등 대부분의 성분들이 식약처 기준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것이다.

전동훈 메디포스트 건강기능식품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오큐메가3은 현대인의 필수 영양 성분들을 하나로 통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오큐메가3는 1개월 분 4만 5천 원으로, 메디포스트 모비타 쇼핑몰(www.mo-vit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