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등 노출 부위 티나지 않게 부착 가능…전용핀셋 동봉

한국먼디파마는 13일 자사의 습윤드레싱재 메디폼H 라인의 신제품 ‘메디폼H 뷰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폼H 뷰티는 작고 얇은 원형의 패치 형태로, 얼굴처럼 잘 보이는 노출 부위 상처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메디폼H와 같이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해 상처관리를 도우면서 노출 부위의 상처에 좀 더 알맞도록 디자인과 기능을 더했다. 비스듬히 자르는 기법인 베벨링 공법으로 가장자리를 얇게 해 피부에 잘 달라붙고 부착 후에도 기존 제품에 비해 눈에 잘 띄지 않는다.

패키지에도 사용자의 편의와 위생을 함께 고려했다. 메디폼H 뷰티는 직경 1cm와 1.2cm의 원형 두 종류로 작은 패치를 손쉽게 떼어낼 수 있도록 패치가 부착돼 있는 필름에 중간 절개선을 삽입했다. 패키지에 핀셋이 동봉돼 있어서 손 대지 않고 떼어낼 수 있어 손으로 인한 세균 감염이 감소할 수 있고, 전 제품은 파우치 포장 후 멸균 처리해 소비자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담당 정우경 PM은 "여성 소비자들이 피부 트러블로 인한 얼굴 등 노출부위 상처 관리에 고민이 많은 것에서 착안, 메디폼H 뷰티를 출시하게 됐다"며 "상처의 유형이 매우 다양한 만큼 메디폼을 통해 상황에 맞게 상처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