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메리(대표 박형미)는 고품격 프리미엄 한방바이오 화장품 '경성후(傾城后) 코디세핀 3.0 화이트닝 크림'을 시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경성후 코디세핀 3.0 화이트닝 크림'은 세계 3대 명약으로 손꼽히는 동충하초를 파코메리 바이오 '저온 발효기술'로 배양해 생명력이 풍부한 핵심 코디세핀 성분을 기존 동충하초보다 3배 이상 높인 고함량 '코디세핀 3.0'을 다량 함유해, 피부미백과 보습, 안티에이징 등을 고차원으로 진보시킨 고품격 올인원 한방화장품이다.

'코디세핀 3.0'은 밀리타리스 계열 동충하초를 특수 배양해 세계 최고수준인 1,206ppm의 코디세핀을 함유한 첨단 신물질로, 동일한 국산 밀리타리스 동충하초보다 3배, 일반 동충하초보다는 22~46배 높은 코디세핀 함량을 제공한다. 코디세핀 3.0 신물질이 화장품에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박형미 파코메리 대표는 "피부의 조화와 균형, 그리고 절대적인 아름다움이야말로 파코메 리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아름다움이며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파코메리만의 아름다운 자존심"이라며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주는 파코메리의 야심찬 '경성후' 브랜드와 그 첫번째 작품인 '경성후 코디세핀 3.0 화이트닝 크림'의 신세계에 황후의 아름다움을 탐내는 고귀한 여성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