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 보형물 제조사 멘토(Mentor Worldwide LLC)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3일, 성형외과전문의 및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강남역 알베르 카페에서 '가슴성형 바로 알기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자신을 가꾸고 표현하는 여성들을 위해 가수 레이디 제인의 진행으로 케이블 TV 스토리 온(Story On)의 '렛미인 닥터스'로 활동중인 성형외과 전문의 최순우 원장과 렛미인 4의 '여자가 되고 싶은 남자' 편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트랜스젠더 하성욱씨가 패널로 참여하며, 가슴 성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토크 콘서트에서는 가슴 성형 전문의가 온라인 서베이를 통해 가슴 성형에 대해 가장 많이 질문한 내용과 현장에서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며, 하성욱씨가 자신의 수술 경험담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토크 콘서트에 참석한 여성들에게는 샌드위치와 과일 등의 다과가 제공되며, 현장에서 코젤, 식염수, 물방울, 라운드, 스무드 텍스쳐 등 다양한 보형물들을 직접 비교해보는 기회도 제공된다.

참석자 중 1등~ 3등을 선정해 반얀트리 이용권, VIP 마사지 이용권,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제공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도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 신청은 온라인카페 미스홀릭(http://cafe.naver.com/01789789), 화장발(http://cafe.naver.com/mp3musicdownloadcafe), 뷰라뷰라 (http://cafe.naver.com/test110), 아이유 (http://cafe.naver.com/mountb/), 파우더룸 (http://cafe.naver.com/cosmania), 씨씨앙 (http://cafe.naver.com/cantsb)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서 및 사전 설문지를 제출자 중 50명을 선정해 참석여부를 전화로 통보할 예정이다. 또한 전화 02-753-0447 로도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